UPDATE. 2024-04-19 16:55 (금)
자원봉사센터, 주암면 복다마을 재능나눔 봉사활동 실시
자원봉사센터, 주암면 복다마을 재능나눔 봉사활동 실시
  • 최정학 기자
  • 승인 2018.06.19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일등뉴스]사랑가득 행복가득 봉사활동으로 뜨거운 6월의 여름 열기를 이기다

순천시자원봉사센터는 지난 16일 주암면 복다마을을 찾아 재능기부전문봉사단 160여명과 함께 대규모 재능기부 봉사활동을 펼쳤다.

순천시자원봉사센터는 사전조사를 통해 접수된 가구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분야에서 전문성을 가진 봉사단원들이 집수리, 이·미용 폐현수막 리폼 등 14개분야 봉사활동을 진행함으로써 지역민들에게 큰 관심과 호응을 받았다.

이번 활동은 지난 3월 상사면 마륜마을에 이어 올해 두 번째로 실시되는 전문봉사활동으로, 지난 3월에 시작하여 지금까지 순천시 내 소외지역을 찾아가 봉사단원들의 재능기부 활동을 통해 큰 사랑을 받아오고 있다.

봉사활동에 참여한 주택관리사 순천봉사단 회장은 “재능기부봉사활동은 지역 사회와 소통하고 직접 공헌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라며 “지속적인 재능기부 봉사활동으로 주민들의 삶의 질이 향상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김일중 자원봉사센터 소장은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봉사활동에 참여해주시는 재능기부전문봉사단원들에게 감사하다”며“봉사의 핵심은 일관성과 지속성이다. 이처럼 지역 사회와 함께 하는 자리를 만들기 위해 꾸준히 활동 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응원을 부탁한다.”라고 감사의 마음을 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