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5 16:50 (목)
전주시립 서신도서관, 부모 고민 해결 위한 특강 개최
전주시립 서신도서관, 부모 고민 해결 위한 특강 개최
  • 최정학 기자
  • 승인 2018.06.19 15: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애 첫 도서관 이야기’ 연계 사업 일환으로 부모교육 특강 지속 운영할 예정
[광주일등뉴스] 전주시가 부모교육 특강을 통해 자녀의 영어교육에 어려움을 겪는 학부모에게 도움을 주기로 했다.

전주시립 서신도서관은 오는 22일 오전 10시, 도서관 3층 회의실에서 자녀를 둔 학부모를 대상으로 부모교육 특강을 개최한다.

오는 9월 전주 독서대전 붐 조성을 위해 마련된 이날 교육에는 이상화 작가가 강사로 초청돼 ‘10살 내 아이, 생애 첫 영어 일기장’ 주제로 강연한다. 이 작가는 KBS ‘TV특공대’를 시작으로 SBS ‘영재발굴단 아빠의 비밀’, MBC ‘기분좋은날’, EBS ‘부모 생방송’ 등 15개 방송에서 자녀교육법을 소개한 자녀교육 전문가이다.

이 작가는 이날 두 아이가 읽은 6만권의 책 외국 생활 없이 영어 마스터한 비법 영어일기 어떻게 시작하나 영어 로드맵 짜기 등 내 자녀가 영어를 쉽게 할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할 계획이다.

박용자 전주시 완산도서관장은 “이번 특강을 통해 부모가 내 자녀의 공부 습관을 이해하는 것은 물론, 사교육비가 경감되는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부모교육 특강은 전주시 ‘생애 첫 도서관 이야기’ 연계 사업의 일환으로 오는 11월까지 8개 시립도서관에서 매달 순회 개최되며, 참가 신청은 서신도서관 어린이실로 전화하거나 직접 방문 접수하면 된다. 수강료는 무료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