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19-06-24 16:06 (월)
[취재현장] 이용섭 광주시장 후보, 북구 효령노인복지타운 찾아 어르신표심 잡기에 주력!
[취재현장] 이용섭 광주시장 후보, 북구 효령노인복지타운 찾아 어르신표심 잡기에 주력!
  • 박부길 기자
  • 승인 2018.06.12 13: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일등뉴스=박부길기자]이용섭 더불어민주당 광주시장 후보는 12일 오전 11시 40분 북구 효령노인복지타운(본부장 양안숙) 찾아 어르신들께 인사를 전하며 표심잡기에 나섰다.

이 후보는 “시민 여러분의 압도적 지지를 바탕으로 광주를 대한민국의 중심으로 우뚝 세우겠다”며 “광주의 미래를 위해 준비되고 검증된 후보인 이용섭을 선택해 달라”고 지지를 호소했다.

덧붙여 이 후보는 “지난 사전선거투표에서 우리 광주는 23.6%라는 광역시 중 가장 높은 투표율을 기록했다”며 “6·13 선거도 전국에서 가장 높은 투표율을 기록해 ‘역시 민주·인궈·평화의 도시 광주’라는 이야기가 나올 수 있도록 시민들께서 꼭 투표를 해주시길 바란다”고 투표를 독려했다.

양안숙북구 효령노인복지타운본부장의 안내로 북구효령노인복지타운을 시찰하고 있는 이용섭 더불어민주당 광주시장 후보는 어르신들께 " 광주시장이 되면, 광주지역 어르신들의 활력있는 삶을 위해 어르신 정책에 정성을 기울이겠다”고 인사를 전했다.
이어 “문재인 정부 출범 1년 만에 상상도 할 수 없을 만큼 세상이 바뀌고 있듯이 광주 역시 누가 리더가 되느냐에 따라 역사가 바뀌고 시민의 삶이 달라질 수 있다”며 “문재인 정부와 소통할 수 있고 집권당의 지원을 받을 수 있는 민주당 시장·구청장·시구의원 후보들은 더 많은 예산을 확보하고 중앙정부의 지원을 받아 광주를 획기적으로 발전시킬 수 있다”고 강조했다.

이용섭 후보는 “좋은 일자리를 많이 만들고 광주경제를 활성화시켜 사람과 돈과 기업이 몰려오는 200만 광주르네상스 시대를 열어나가겠다”며 “때로는 격려해주시고 때로는 아픈 회초리로 지금껏 키워주시고 지켜주신 시민들의 은혜에 결초보은 하겠다”고 호소했다.

이용섭 더불어민주당 광주시장 후보는 북구 효령노인복지타운을 방문해 " 광주시장이 되면, 광주지역 어르신들의 활력있는 삶을 위해 어르신 정책에 정성을 기울이겠다”고 인사를 전했다.
이와 더불어 이 후보는 “광주지역 어르신들의 활력있는 삶을 위해 어르신 정책에 정성을 기울이겠다”며 “복지, 일자리, 의료까지 원스톱서비스가 가능한 노인건강타운을 권역별로 확대하고, 경로당을 여가·건강관리·교육·생활서비스를 제공하는 어르신 종합복지센터로 개선해 어르신들의 삶의 수준을 향상시켜 나가겠다”고 강조했다.

또한 “일할 수 있는 분들에게는 일자리를, 몸이 불편한 분들에게는 보살핌을 드리는 맞춤형 지원을 통해 노후 불안없는 행복한 광주를 만들겠다”며 “어르신, 우리의 어버이들이 존경받고, 건강한 심신을 유지하며 지역사회를 위해 경륜을 쏟을 수 있는 사회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취재현장] 이용섭 광주시장 후보, 북구 효령노인복지타운 찾아 어르신표심 잡기에 나서]

이용섭 더불어민주당 광주시장 후보는 북구 효령노인복지타운을 방문해 어르신들께 인사를 전하며 " 광주시장이 되면, 광주지역 어르신들의 활력있는 삶을 위해 어르신 정책에 정성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이용섭 더불어민주당 광주시장 후보는 북구 효령노인복지타운을 방문해 어르신들에게 건강과 안녕을 기원하며 "광주발전을 위해 이용섭을 지지해 주시길 바란다"고 인사를 전했다.
이용섭 더불어민주당 광주시장 후보는 북구 효령노인복지타운을 방문해 어르신들께 인사를 전하며 " 광주시장이 되면, 광주지역 어르신들의 활력있는 삶을 위해 어르신 정책에 정성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