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3-29 16:49 (금)
나경채 후보, 일동초등학교 4학년 3반 학생들 ‘8가지 정책 제안’과 ‘한새봉을 지켜달라’ 요구 적극 수용
나경채 후보, 일동초등학교 4학년 3반 학생들 ‘8가지 정책 제안’과 ‘한새봉을 지켜달라’ 요구 적극 수용
  • 박부길 기자
  • 승인 2018.06.11 1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의당 나경채 광주시장 후보는 일동초등학교 4학년 3반 학생들의 8가지 정책 제안과 ‘한새봉을 지켜달라’는 요구를 적극 수용하기로 하였다.

8일(금) 일동초등학교 4학년 3반 진소희 담임 선생님과 학생 3명이 나경채 후보 선거사무소에 방문하여 학생들이 연구 조사한 정책을 제안하였다.

진소희 선생님은 “4학년 사회 교과서 <지역문제와 주민참여> 단원이 있다며, 우리 지역에 어떤 문제들이 있는지 알아보고, 그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방법으로 이번 선거에 나오는 후보들께 제안하는 글을 쓰기로 했다”며 8가지의 정책제안과 24명 학생들이 직접 쓴 제안서를 전달하였다.

당일 유세 일정으로 학생들을 직접 만나지 못한 나경채 후보는 “직접 만나지 못해 매우 아쉽지만 일동초등학교 학생들이 제안한 8가지 정책 제안과 한새봉을 지켜달라는 요구를 적극 수용하고, 시장이 되면 학생들을 만나 제안한 내용에 대해 논의 하겠다”고 하였다.

일동초등학교 4학년 3반 학생들이 제안한 8가지 정책 제안은 ▲차가 많이 다니지 않고 길거리가 깨끗한 광주 ▲도시 곳곳에 공원이나 숲이 잘 보존된 깨끗한 광주 ▲교통문제(무단횡단, 불법주차, 음주운전, 소음, 매연)가 일어나지 않은 안전한 광주▲환경오염이 덜한 광주▲일자리를 쉽게 구할 수 있는 광주 ▲쉽게 운동할 수 있는 곳을 찾을 수 있는 광주(건강광주) ▲관광객이 많이 오는 광주 ▲아이들이 안심하고 뛰어놀 수 있는 광주 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