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19-06-14 16:09 (금)
농협광주본부 “농협 더+알리기” 결의대회 실시
농협광주본부 “농협 더+알리기” 결의대회 실시
  • 박부길 기자
  • 승인 2018.06.07 15: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국민 농업·농촌·농협 알리기 실천”

[광주일등뉴스=박부길 기자] 농협광주지역본부(본부장 김일수)는 지난 5일 지역본부 대회의실에서 범 농협 임직원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농업·농촌의 공익적 가치와 농협이 하는 일을 국민에게 더 많이 알리기 위한 “농협 더†알리기” 결의대회를 개최하였다.

(오른쪽) 김일수 농협광주지역본부장은 '농협 더+알리기' 결의대회에 참석해 퍼포먼스를 하고 있다.
김일수 농협광주지역본부장은 “농업·농촌의 소중한 가치를 전달하고 농협이 하는일을 대 국민에게 소개하여, 농업의 소중함과 협동조합의 역할을 잘 알려 국민에게 사랑받는 농협을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농협광주본부 범 농협 임직원들은 결의문을 통해 “농가소득 5천만원 달성과 농업·농촌의 공익적 가치 및 농협이 잘한 일을 적극 홍보하는 등 농업·농촌의 지킴이로서 자부심을 갖고 변화와 혁신을 선도할 것”을 다짐했다.

김일수 농협광주지역본부장은 '농협 더+알리기' 결의대회에 참석해 선서를 받고 있다.
농협은 농업·농촌을 소재로 재미있고 쉬운 홍보 콘텐츠를 만들어 국민에게 농협이 하는 일을 자세히 알려 나갈 예정이며, 직원들은 개인 SNS를 통해 농협 공식 페이스북 콘텐츠 전파, 농업·농촌 이해 및 농협이 하는일 등을 내외부에 알리는 홍보 메신저 역할을 수행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