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5 16:50 (목)
전남농협, “전남 10대 고품질 브랜드쌀 연찬회” 개최
전남농협, “전남 10대 고품질 브랜드쌀 연찬회” 개최
  • 박부길 기자
  • 승인 2018.06.05 14: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협전남지역본부(본부장 박태선)는 1일 지역본부 10층 구내식당에서 2018년 전남 10대 고품질 브랜드쌀 수상을 축하하기 위한 연찬회를 개최하였다. 이날 행사에는 박태선 전남농협 본부장, 전라남도 최청산 농식품유통과장, 전남 10대 브랜드쌀 수상 RPC 조합장 및 대표이사, 시군 과장 등 60여명이 참석하여 서로의 수상을 축하하였다.

박태선 농협전남지역본부장은 “소비자에게 인정받는 고품질 브랜드쌀을 생산하기 위해 노력하여 주신 시군 과장님과 주무관님, RPC 조합장님, 대표이사님, 직원여러분들에게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 ”며, “올 한해도 전라남도와 함께 우리지역 10대 브랜드쌀이 전국의 소비자에게 더욱 알려질 수 있도록 홍보활동에 최선을 다하겠다고”말했다.

이날 연찬회에는 10년 만에 전남 10대 브랜드쌀 대상으로 다시 선정된 해남군 옥천농협의 “한눈에반한쌀”로 밥을 지어 참석자 및 지역본부 직원들과 함께 식사를 함께 하였다. 전남 10대 브랜드쌀에 처음으로 선정된 신안군 유재석 과장과 북신안농협 최영 조합장은 앞으로도 브랜드쌀에 선정이 될 수 있도록 품질관리와 지원에 최선을 다하겠다는 다짐을 하였다.

2018년 전라남도 10대 고품질 브랜드쌀은 해남군“한눈에 반한쌀”, 담양군 “대숲맑은쌀”, 함평군 “나비쌀”, 무안군 “황토랑쌀”, 고흥군 “수호천사 건강미”, 강진군 “프리미엄 호평”, 영광군 “사계절이 사는집”, 보성군 “녹차미인쌀”, 영암군 “달마지쌀 골드”, 신안군“갯벌에 여문쌀”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