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3-28 16:47 (목)
한여름밤의 PROPOSE
한여름밤의 PROPOSE
  • 광주일등뉴스
  • 승인 2018.06.04 09: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8 토요상설무대 RPOPOSE, 오는 30일부터 11회 공연
[광주일등뉴스]삼천포대교공원의 한여름 밤, 시민과 관광객들에게 시원한 즐거움과 감동으로 프러포즈하는 2018 토요상설무대 PROPOSE가 오는 30일 개막공연을 시작으로 9월 23일까지 총11회 펼쳐지게 된다.

이번 프러포즈 공연은 사천바다케이블카 개통을 기념하며 더 다양하고 특색있는 공연으로 시민과 관광객들을 맞이하게 된다.

뮤지컬배우 최정원과 함께 하는 뮤지컬갈라쇼, 세시봉 김세환, 탭댄스와 재즈밴드의 콜라보레이션, 발레공연 등으로 구성된 개막공연 “토요일은 밤이 좋아with PROPOSE”는 아주 특별한 즐거움으로 PROPOSE의 시작을 화려하게 알린다.

개그맨 전유성이 연출을 맡은 유쾌한 폭소클래식 “얌모얌모 콘서트with PROPOSE”, “KAI와 함께하는 한여름밤의 꿈with PROPOSE”의 마당극 오작교아리랑은 모든 세대가 함께 웃을 수 있는 새로운 형식의 공연으로 관람객들에게 신나는 에너지를 선사하게 될 것이다.

“락페스티벌with PROPOSE”에는 크라잉넛, 김종서, 갤럭시익스프레스, 아즈버스 등이 출연하여 시원한 락의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2018청소년페스티벌with PROPOSE”에서는 청소년들의 꿈과 열정을 볼 수 있는 무대로, “7080 to 8090with PROPOSE”에서는 박상민, 정수라, 박남정의 출연과 복고댄스와 DJING 등 추억의 무대로 토요일 밤의 열기를 더할 것이다.

“나도 가수다with PROPOSE”에서는 모창가수들의 열정적인 공연을, “동물원에 여행가자with PROPOSE”는 그룹 동물원과 여행스케치가 감미로운 공연을 관람객들에게 선사하게 된다.

“BAT코리아와 함께하는 PROPOSE”는 트리니티필하모닉오케스트라와 성악가 김동규, 국악인 오정해 외 다수의 성악가와 팝페라 그룹으로 이루어지는 공연으로 늦여름의 더위를 진한 감동으로 식혀줄 것이다.

“낭만콘서트with PROPOSE”에서는 최성수, 박승화, 이두헌이 잔잔한 감성으로 관객들과 공감하며 기분좋은 무대를 선사할 것이다.

프러포즈 마지막 공연인“한가위 PROPOSE”에는 국악전문단체의 전통국악공연을 비롯한 국악, 양악, 타악기, 펑키밴드의 다양한 형태의 콜라보레이션 공연으로 명절을 맞아 고향을 찾은 관람객들에게 프러포즈 하게 된다.

특히, 이번 2018토요상설무대 PROPOSE는 지역문화예술활성화를 위해 KAI와 BAT코리아가 후원하여 기업과 함께하는 PROPOSE를 2회 진행하게 된다.

프러포즈 사연을 상시 접수 받아 공연 시 소개하는 '시민PROPOSE'순서와 'PROPOSE 장터'는 매회 이루질 예정이다.

사천시의 공연 브랜드로 자리잡은 토요상설무대 PROPOSE는 사천관광의 랜드마크 사천바다케이블카와 연계되어 해양관광도시이미지 제고와 지역경제활성화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