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19 16:55 (금)
기획공연 ‘서문탁&장미여관 콘서트’ 개최
기획공연 ‘서문탁&장미여관 콘서트’ 개최
  • 광주일등뉴스
  • 승인 2018.05.31 16: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게 바로 ROCK이다!
[광주일등뉴스]김천시문화예술회관에서는 시민들의 삶에 활력 있는 에너지를 제공하기 위하여 ‘서문탁&장미여관 콘서트’를 오는 6월 22일 오후 7시 30분 김천시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개최한다.

이번 공연에는 공중파 방송 〈나는 가수다 2〉, 〈불후의 명곡〉 출연을 통해 최고의 가창력을 뽐낸 대한민국 대표 여성 로커 서문탁이 출연하여 대표곡 ‘사랑, 결코 시들지 않는...’, ‘사미인곡’, 서문탁의 색깔로 재해석한 ‘미지의 세계’ 등 다양한 곡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최고의 인지도를 가진 인디밴드의 핫 아이콘 장미여관도 출연한다. 장미여관은 ‘봉숙이’, ‘너 그러다 장가 못 간다’ 등 수많은 히트곡을 가진 5인조 록밴드로 특유의 에너지와 화려한 퍼포먼스 그리고 재치 있는 무대매너를 통해 관객들의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장귀희 관장은 “이른 더위로 지치고 나른한 일상에 활력과 즐거움을 주기 위해 시민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무대를 준비하였으니, 많이 참석하시어 출연자들의 폭발적인 에너지를 직접 느껴보시고 그동안 쌓인 스트레스를 훌훌 털어버릴 수 있는 시간이 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공연시간은 100분이며, 초등학생이상부터 관람할 수 있다. 콘서트 관람료는 R석 5만원, S석 4만원, A석 3만원이며 유료회원은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관람권 구입은 오는 6월 7일 오후 2시부터 김천시 문화예술회관을 통하여 예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