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5 16:50 (목)
의성군립도서관, 해설이 있는 음악회 재즈와 팝 공연 성황
의성군립도서관, 해설이 있는 음악회 재즈와 팝 공연 성황
  • 광주일등뉴스
  • 승인 2018.05.30 1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일등뉴스]의성군은 지난 29일 의성군립도서관 1층 강당에서 열린 ‘해설이 있는 음악회 재즈와 팝’이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밝혔다.

5월'문화가 있는 날'행사의 일환으로 열린 이번 공연은 문화체육관광부 주최, 한국도서관진흥원 주관 공모사업으로 의성군 군민 1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이상진 Trio’의 신나는 재즈 공연을 함께 했다.

저녁 7시 30분부터 1시간가량 진행된 공연은 보컬 이선경&전세한의 매력적이고 감미로운 목소리가 돋보였던 Cheek to cheek에서부터 시작하여 관객들의 잔잔한 호응이 이어졌다. 이후 피아노 임슬기의 독창적인 연주와, 기타 이상진의 강렬한 베이스 선율로 공연 열기는 점점 달아올랐고 공연 마지막 흥겨운 멜로디로 감동을 선사한 Dancing queen이 끝나자 관객들의 뜨거운 박수로 막을 내렸다.

공연에 참석했던 한 이용자는 “평소에는 쉽게 접하기 어려운 재즈라는 장르를 접근성이 좋은 도서관에서 만나볼 수 있어 너무 좋았다.”라며 “아이들과의 특별한 경험을 만들 수 있게 되어 즐거웠고 이러한 도서관 문화 공연이 좀 더 늘어났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의성군립도서관의 관계자는 “평소에 음악 및 공연예술을 잘 접할 기회가 없는 지역주민들의 문화적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할 것”이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