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19 16:55 (금)
대전시립연정국악연주단, 어린이 공연 ‘흥부와 놀부’
대전시립연정국악연주단, 어린이 공연 ‘흥부와 놀부’
  • 광주일등뉴스
  • 승인 2018.05.28 09: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미있는 이야기가 살아 숨쉬는 국악원으로 놀러오세요
[광주일등뉴스]대전시립연정국악연주단은 오는 31일과 6월 1일 오전 11시 국악원 큰마당에서 연주단 기획공연 국악톡톡시리즈 ‘흥부와 놀부’ 공연을 개최한다.

국악톡톡시리즈‘흥부와 놀부’는 유아와 어린이들을 위한 공연으로 국악연주단의 흥겨운 연주와 무용단, 성악단이 함께 무대를 꾸미며 또 하나의 브랜드 공연으로 자리 잡을 것으로 예상한다.

이번 공연은 우리나라 대표적인 구전동화이며, 판소리 5마당 중 유명한‘흥부와 놀부’이야기를 주제로 꾸민 공연이다.

‘흥부와 놀부’는 하루아침에 동네 최고의 부자가 된 흥부 소식에 심술이 나 배앓이를 하던 욕심 많은 놀부가 흥부와 똑같이 제비다리를 고쳐 주고 부자가 되려고 하려는 내용이다.

욕심 부리고 심술부리는 사람은 벌을 받는다는 교훈과 형제간 사랑의 중요성을 어린이들에게 일깨워 주는 스토리로 어린이들의 눈높이에 맞춰 화려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함께 제공한다.

특히, 재미있는 동요와 화려한 영상, 재치 넘치는 배우들의 연기는 아이들에게 신나는 공연을 관람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가 될 것 이다.

이번 공연 스토리와 연출을 담당한 우영은 작가는 “우리에게 친숙한 전래동화를 통해 어린이들에게 국악과 한국무용 등 우리의 전통 예술을 재미있고 자연스럽게 전달할 수 있도록 만들어 뿌듯하다”고 말했다.

공연의 티켓료는 전석 1만원이며, 국악원 유료회원 또는 20인 이상 단체관람의 경우 할인율이 적용된다.

예매는 대전시립연정국악원 홈페이지, 인터파크 홈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