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4 16:48 (수)
[취재현장] 이용섭 광주시장후보-박원순 서울시장 후보, 정책연대 선언!
[취재현장] 이용섭 광주시장후보-박원순 서울시장 후보, 정책연대 선언!
  • 박부길 기자
  • 승인 2018.05.18 0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불어민주당 승리와 상호협력을 위한 정책 협약식 가져

[광주일등뉴스=박부길 기자] 더불어민주당 이용섭 광주시장후보와 박원순 서울시장후보는 17일 오후 5시 30분 이용섭 광주시장 예비후보 선거대책본부에서 민선 7기 지방선거 민주당의 승리와 상호협력을 위한 정책 협약식을 가졌다.

더불어민주당 이용섭 광주시장후보와 박원순 서울시장후보는 이용섭 광주시장 예비후보 선거대책본부에서 민선 7기 지방선거 민주당의 승리와 상호협력을 위한 정책 협약식을 가진 후 "이번 선거에서 압도적으로 승리해 문재인 정부의 평화와 번영 정책을 확고히 다지는 계기를 만들자"며 기념촬영
이날 협약식에는 양향자 더불어민주당 최고위원, 이병훈 '이용섭 일자리·경제시장 공동선거대책위원회' 공동선대위원장, 주병진 더불어민주당전국노인위원회수석부위원장, 김병내 광주 남구청장 후보, 더불어민주당광주시당 당직자들, 최정학 통일치킨팩토리대표. (주)가나다대표, 이제선 가나다사장, 더불어민주당 당원들이 참석했다.

두 후보는 영유아, 여성, 청년, 노인 등을 위한 복지정책과 일자리 창출을 위한 각종 산업경제정책 그리고 환경과 대중교통정책이 광역단체장이 추진해야 할 중요한 민생현안이라는 인식을 같이하고 관련 공약과 정책 수립시 상호 정보제공 등에 최대한 협조키로 했다.

이용섭 광주시장후보와 박원순 서울시장후보는 민선 7기 지방선거 민주당의 승리와 상호협력을 위한 정책 협약식을 체결한 후 기념촬영
민선 7기 지방선거 민주당의 승리와 상호협력을 위한 정책협약서
민선 7기 지방선거 민주당의 승리와 상호협력을 위한 정책협약서
또한, 시민참여와 소통을 위한 협력적 거버넌스 구축 및 활성화가 촛불정신을 계승하기 위한 지자체의 역할이라며 지속적인 행정혁신을 통해 시민 참여의 실효성을 강화하기 위한 공약과 정책을 수립키로 했다.

이어 ▲ 5·18진상규명과 오월정신의 전국화·세계화 ▲ 남북교류협력사업 ▲ 지역균형발전을 위한 공동정책연구 등도 상호 공동 협력키로 했다.

이용섭 예비후보는 “박원순 서울시장 후보와 서울과 광주의 주요 공통 현안과 해결방안 등에 대해 상호 공감대 이뤄졌다”며 “추후 당선 시에도 정책연대를 통해 시민들의 피부에 와 닿는 실효성이 있는 정책 등을 제시해 시민들의 삶을 바꾸는 첫 일자리 경제시장이 되겠다”고 강조했다.

박원순 더불어민주당서울시장후보, 이용섭 더불어민주당 광주시장후보, 박부길 광주일등뉴스 대표는 더불어민주당 승리와 상호협력을 위한 정책 협약식을 마친 후 "광주발전 및 대한민국 발전을 위해 함께 협력해 나가자"며 기념촬영

 

[[취재현장] 이용섭 광주시장후보-박원순 서울시장 후보, 정책연대 선언!]

5.18기념식에 참석하기 위해 광주를 방문한 박원순 더불어민주당서울시장후보는 이용섭 광주시장후보와 선거캠프 관계자들을 만나 격려를 전했다.
박원순 더불어민주당서울시장후보, 양향자 더불어민주당 최고위원,김병내 광주 남구청장 후보는 당의 승리와 상호협력을 위한 담소를 나누고 있다.
박원순 더불어민주당 서울시장 후보는 “저를 포함해 1980년대 청년기를 지냈던 많은 사람은 광주에 아주 큰 빚을 지고 있다. 광주는 대한민국 현대사와 민주주의의 커다란 호수이며, 모든 민주화운동은 광주항쟁으로부터 출발하고 있다. 문재인 정부를 탄생시킨 광화문 촛불항쟁도 결국 광주항쟁으로부터 비롯된 것이다"며 “이런 광주에 새로운 바람이 불고 있다. 이용섭 후보가 그 바람이 되어 6·13 지방선거의 승리와 광주발전을 이끌어 갈 것이다"고 말했다.
더불어민주당 박원순 서울시장후보와 이용섭 광주시장후보는 민선 7기 지방선거 민주당의 승리와 상호협력을 위한 정책 협약식을 가진 후 뜨거운 포옹으로 승리와 협력을 다짐했다.
더불어민주당 이용섭 광주시장후보와 박원순 서울시장후보, 양향자 더불어민주당 최고위원, 이병훈 '이용섭 일자리·경제시장 공동선거대책위원회' 공동선대위원장, 주병진 더불어민주당전국노인위원회수석부위원장, 김병내 광주 남구청장 후보와 더불어민주당광주시당 당직자들은 민선 7기 지방선거 민주당의 승리와 상호협력을 위한 정책 협약식을 마친 후 화이팅을 외치고 있다.
더불어민주당 박원순 서울시장후보와 이용섭 광주시장후보는 민선 7기 지방선거 민주당의 승리와 상호협력을 위한 정책협력을 다짐하며 기념촬영
박원순 더불어민주당서울시장후보, 최정학 통일치킨팩토리대표. (주)가나다대표, 이제선 가나다사장은 "이번 선거에서 더불어민주당이 압도적으로 승리해 문재인 정부의 평화와 번영 정책을 확고히 다지는 계기가 되도록 각자의 위치에서 최선을 다하자"며 기념촬영
이용섭 광주시장후보와 박원순 서울시장 후보는 정책연대 선언식에 참석해 더불어민주당 당원들과 함께 당의 승리와 협력을 다짐했다.
이용섭 광주시장후보와 박원순 서울시장 후보는 정책연대 선언식에 참석해 더불어민주당 당원들과 함께 당의 승리와 협력을 다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