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19 16:55 (금)
[취재현장] 이용섭 일자리·경제시장 공동선거대책위원회, 원팀으로 6.13 더불어민주당 광주승리를 반드시 이루겠다!
[취재현장] 이용섭 일자리·경제시장 공동선거대책위원회, 원팀으로 6.13 더불어민주당 광주승리를 반드시 이루겠다!
  • 박부길 기자
  • 승인 2018.05.15 11: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기정,민형배, 최영호 전 후보, 공동선대위원장으로 하나되다!

[광주일등뉴스=박부길 기자] 이병훈 '이용섭 일자리·경제시장 공동선거대책위원회' 공동선대위원장은 15일 기자회견을 열고 “6.13지방선거 더불어민주당 광주승리를 위해 이용섭 일자리·경제시장 공동선거대책위원회가 더 크게 하나 되어 전진한다”고 밝혔다.

이날 기자회견에서 이 선대위원장은 “강기정, 민형배, 최영호 전 민주당 광주시장 예비후보 3인이 이병훈, 양향자 예비후보에 이어 더불어민주당 광주광역시장 이용섭 후보 공동선대위원장을 수락하고 선대위에 참여하게 됐다”며 “이로써 선거운동을 할 수 없는 윤장현 시장을 제외하고 모든 경선후보들이 더불어민주당 이용섭 후보 공동선대위원장으로 손을 맞잡고 화합의 정신을 바탕으로 광주발전을 위한 민주당 원팀으로 활동한다”고 밝혔다.

이병훈 더불어 민주당 광주시장 예비후보 이용섭 선대위 공동선대위원장의 기자회견을 취재하고 있는 광주시 기자단
덧붙여 이 선대위원장은 “새로이 합류한 세 분 공동위원장을 포함한 광주시장 이용섭 후보 선대위는 더불어민주당 광주시당의 기치 아래 6.13 민선7기 지방선거 민주당의 광주승리를 위해 하나 된 팀으로 모든 노력을 경주할 것이며, 또한 광주발전과 광주정신의 계승실천을 위해서도 최대한의 공동노력을 펼쳐 나갈 것이다”고 강조했다.

이 선대위원장은 “광주시민들과 함께 6.13 민주당 광주압승을 반드시 이루어내 일자리를 만들고 경제를 살려, 사람과 돈과 기업이 몰려오는 새로운 광주시대를 열겠다. 정의와 경제가 함께하는 정의롭고 풍요로운 광주시대를 반드시 실현할 것이다”며 “민주당의 심장인 광주승리를 기반으로 전국적 승리에 앞장서 더불어민주당의 2020년 총선승리와 2022년 대선승리의 기틀을 마련하는데도 공동의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병훈 '이용섭 일자리·경제시장 공동선거대책위원회' 공동선대위원장은 기자회견을 통해 "강기정, 민형배, 최영호 전 민주당 광주시장 예비후보 3인이 이병훈, 양향자 예비후보에 이어 민주당 광주광역시장 이용섭 후보 공동선대위원장을 수락하고 선대위에 참여하게 됐다"며 "원팀으로 6.13민주당 광주승리를 반드시 이루겠다"고 말했다.
이어 이 선대위원장은 “향후 압도적인 선거 승리와 광주발전을 위한 구체적인 실행을 위해 각 후보진영과의 실무적인 논의도 지속해나갈 것이다”며 “또한 이용섭 공동선대위는 상대 후보에 대한 시대착오적 비방과 네거티브 선거운동이 아닌 오직 정책선거로 광주발전과 광주의 미래만을 생각하며 담대히 전진하겠다. ”고 말하며 시민의 지지와 성원을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