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19 09:02 (금)
광주·전남愛사랑카드 판매 1만좌 돌파
광주·전남愛사랑카드 판매 1만좌 돌파
  • 박부길 기자
  • 승인 2018.04.23 16: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드 사용과 동시에 기부문화에도 동참할 수 있어 큰 호응

지난 2월 광주은행(은행장 송종욱)에서 출시한 ‘광주·전남愛사랑카드’가 2개월 만에 누적 판매 1만좌를 돌파했다.

송종욱 광주은행장은 “광주·전남愛사랑카드를 통해 고향사랑을 몸소 실천하는데 적극 동참해주신 고객님께 감사드린다”며 “광주·전남 대표은행으로서 지역 고객에게 더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광주·전남愛사랑 기업카드’도 곧 출시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광주·전남愛사랑카드’는 이용금액의 0.5%를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고객이 선택한 광주·전남 지역의 소외계층에 기부하여 고향 나눔을 실천할 수 있는 카드로 ‘광주·전남愛사랑카드’, ‘광주·전남愛사랑 플래티늄카드’, ‘광주·전남愛사랑 아너스(Honors)카드’ 3종이 출시되었으며, 신용카드 사용과 함께 기부문화에도 동참할 수 있어 고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광주·전남愛사랑카드’는 골프장 이용금액 10만원당 5천 포인트, 패밀리레스토랑/커피전문점/온라인쇼핑·예매/교통 업종 이용 시 10% 포인트가 적립되어 월 최대 3만 포인트 적립의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그린카드 멤버십 서비스가 탑재돼 있어 전국 지자체 공공시설 이용 시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특히 ‘광주·전남愛사랑 아너스(Honors)카드’는 바우처서비스, 공항 라운지 무료 이용 등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 받고, 2018년 특별 이벤트로 호텔 라운지 무료음료와 호텔 사우나 무료입장, KTX역사 무료주차 서비스까지 추가 제공받을 수 있어 아너스(Honors)카드에 대한 고객의 관심이 높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