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4 14:09 (수)
다문화가정과 함께“다정다감”나눔행사 개최
다문화가정과 함께“다정다감”나눔행사 개최
  • 최정학 기자
  • 승인 2018.04.20 1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순천시자원봉사센터- 보해양조 순천지점
[광주일등뉴스]순천시자원봉사센터와 보해양조 순천지점은 20일, 엘리시아웨딩컨벤션에서 다문화가정 60가구를 초대하여 “다정다감 물품나눔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아고라순천의 다채로운 재능기부공연을 시작으로 250만원 상당의 생필품 및 학용품 전달등으로 진행되면서 참석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한편, 보해양조 순천지점은 지난 2015년 자원봉사센터와 업무협약을 체결한 이후 1년에 4번씩 무려 4년째 꾸준히'작은 나눔 큰 사랑'지역연계사업을 진행해 왔다. 독거어르신, 장애인, 결식아동 등 지역의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소외된 이웃에 지속적인 나눔을 실천한 공로를 인정받아 지난해 행정안전부장관 표창을 받는 등 기업의 사회공헌문화 확산에 크게 기여하고 있다.

보해양조 김상호 순천지점장은 “매번 행사를 통해 독거어르신, 장애인 등을 뵙고 나면 직원들의 얼굴에 미소가 번지고 행복해하는 모습을 볼 수 있다. 우리와 함께 했던 이웃들도 잠시나마 따뜻한 정을 느끼며 환하게 웃을 수 있었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끊임없이 소통하고 우리가 받은 많은 사랑을 돌려드릴 수 있는 보해양조가 되겠다.”고 다짐했다.

이에 자원봉사센터 김일중 소장은 “4년째 변함없는 마음으로 이웃사랑 실천에 앞장서고 있는 보해양조 순천지점에 깊이 감사드린다. 보해양조의 나눔 사례가 많은 기업의 귀감이 되어 사회공헌문화가 더욱 확산되고 발전해 나가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자원봉사센터에서는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독거어르신, 소년소녀가장, 다문화가정 등 소외된 이웃을 후원할 기업 및 기관 등을 상시 모집하고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순천시자원봉사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