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19 16:55 (금)
[취재현장] 남구 광역·기초의원 출마자 김병내 남구청장 예비후보 지지
[취재현장] 남구 광역·기초의원 출마자 김병내 남구청장 예비후보 지지
  • 박부길 기자
  • 승인 2018.04.12 15: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문재인 정부 가치 계승, 남구 경제발전 이끌 적임자”

더불어민주당 광주남구 광역·기초의원 출마자 등은 12일 오후 2시30분 광주시의회 브리핑룸에서 기자회견을 갖고 같은 당 소속 남구청장 예비후보인 김병내 후보의 지지를 선언했다.

이날 지지 선언은 남구 광역의원에 출마한 배진하, 신다감 출마자, 남구 기초의원 선거에 나선 황도영 출마자 및 남구 비례의원에 도전한 천신애 출마예정자 및 지병문 전 국회의원 비서 강창용 등 5명이 함께 했다.

배진하, 신다감 출마자, 남구 기초의원 선거에 나선 황도영 출마자 및 남구 비례의원에 도전한 천신애 출마예정자 및 지병문 전 국회의원 비서 강창용씨는 김병내 남구청장 예비후보를 지지하며 화이팅을 외쳤다.
남구 광역·기초의원 출마자들은 이날 기자회견을 통해 “남구를 일자리와 경제 중심의 도시, 나아가 서남권 경제발전의 거점도시로 도약시킬 수 있는 인물을 구청장으로 선출해야 한다.”면서 “문재인 정부와 더불어민주당의 가치와 철학을 대변하는 능력 있는 인물이 남구청장이 되어야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어 “문재인 대통령 청와대 행정관과 더불어민주당 중앙당 부대변인을 지낸 김병내 후보가 남구의 발전을 그리고 문재인 정부의 가치를 계승, 발전시킬 적임자”라고 밝혔다.

이들은 “남구 발전을 위한 가치와 철학을 공유하는 모든 분들과 함께 김병내 후보의 승리를 위해 앞으로 최선을 다 하겠다.”고 약속했다.
 

 [남구 광역·기초의원 출마자 김병내 남구청장 예비후보 지지]

남구 광역·기초의원 출마자들은 김병내 남구청장 예비후보자를 지지하는 기자회견을 하고 있다.
배진하, 신다감 출마자, 남구 기초의원 선거에 나선 황도영 출마자 및 남구 비례의원에 도전한 천신애 출마예정자 및 지병문 전 국회의원 비서 강창용씨는 김병내 남구청장 예비후보를 지지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